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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들가게 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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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들가게란?

‘정이 있어 내 집같이 편하고, 나들이하고 싶은 마음으로 가고 싶은 가게’라는 의미로 점포면적 165㎡ 미만인 골목슈퍼로서 나들가게 POS기기를 보유한 점포를 말한다

나들가게 연혁

2018
  • 나들가게 선도화 지원사업(2차년) 전문기관 승인(4월)
  • 나들가게 선도화 지원사업(2차년) 설명회 개최 공고(4월)
  • 나들가게 선도화 지원사업(2차년) 점포모집 공고(4월)
2017
  • 창원시 나들가게 선도지역 선정(2월)
  • 창원시.창원시상권활성화재단 위탁사업 업무협약 체결(5월)
  • 나들가게 육성 선도화 지원사업 실시(6월)
  • 현대화지원사업 9개점 지원
  • 경영개선(시설개선) 45개점 지원
  • 점주역량강화 교육 4회 실시
  • 조직화지원(2개 나들가게협의회)
  • 지역특화사업 188개점 지원
  • 나들가게 전용(PB)상품 개발
  • 신규 나들가게 전환 15개점
  • 창원도매물류센터 제휴협약 체결
2016
나들가게 선도지역 6개 추가 지정
2015
  • 나들가게 선도지역 6개 지정
  • 232개 나들가게 개점
  • 나들가게 상품 공급사 2개 추가 지정
  • SGI서울보증보험 협약
    (상품 구매 이행보증보험 증권 발급 수수료 지원)
2014
  • 캐시비 교통카드 서비스, 한국스마트카드(T-money) 협약
  • 중소기업청-기상청 협약(나들가게 날씨경영서비스 도입)
  • 나들가게 모델샵 12개 개발
  • 나들가게 상품 공급사 6개 지정
  • 517개 e-나들가게 개점
2013
나들가게 사후관리 지원 사업 실시
2012
  • 현대로지엠,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, 한국연합복권(주), 에코머니 가맹점 협약
  • 4,704개 나들가게 개점(10~12년 총 10,011개 나들가게 개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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